산업별
Renishaw, EMO 2025에서 새로운 NC4 Blue 레이저 공구 세터 선보일 예정 NC4 Blue F100 모델, 0.1μ 2σ의 반복성을 제공하여 초미세 공구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5μ 정도의 작은 결함을 조기에 감지 최교식 기자입력2025-08-14 08:52:47

 

NC4+ Blue F100 레이저 빔으로 기계에서 공구 측정

 

 

레니쇼 ( Renishaw )922()부터 927()까지, 6일간 하노버에서 열리는 ‘ EMO하노버2025’ 에서 최신 NC4+ Blue ( NC4플러스블루 ) 레이저 공구 세터 모델을 선보인다. 새로운 F100 F100-10C 모델은 CNC 공작 기계의 공구 세팅을 위한 3세대 기술을 통합하고, 정밀 제조 응용 분야를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최적화된 시스템 설계를 통해 NC4 + Blue F100 모델은 0.1μ 2σ의 반복성을 달성하여 정확한 공구 측정을 제공한다. 공구 피쳐(Tool Feature)5μ(5μ)의 결함을 감지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초미세 공구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가장 섬세한 머시닝 작업까지 지원할 수 있다. 가공 전에 가장 작은 공구 결함을 식별함으로써 시스템은 우수한 표면 마감을 보장하고 전반적인 부품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F100 모델은 작업 공간이 제한된 기계에 적합한 콤팩트한 설치 공간을 갖추고 있어 제조업체가 도구를 효율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RenishawNC4+ Blue F100 모델의 효율성을 높이고 공기 흐름을 최적화했다. 공구 세터의 배리어 공기 소비를 50% 이상 줄여 공기 압축에 필요한 에너지를 줄여 제조업체의 운영 비용을 낮췄다. 이러한 발전은 제품의 지속 가능한 성능을 개선하려는 Renishaw의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한다.

 

RenishawNC4+ Blue 레이저 공구 세터 포트폴리오의 일부인 F100 모델은 고정밀, 고속 비접촉식 공구 세팅 및 공구 파손 감지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업계 최초의 블루 레이저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모든 NC4+ Blue 시스템은 미크론 수준까지 공구 결함을 감지하여 처음부터 올바른부품 생산을 지원한다. NC4+ Blue MicroHole 조리개와 PassiveSeal 메커니즘은 열악한 환경에서 시스템을 보호하여 까다로운 조건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한다.

 

제조업체는 NC4+ Blue를 위한 Renishaw의 고급 매크로 소프트웨어를 통해 공구 측정 및 셋업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다. 다양한 비접촉식 공구 설정 주기를 통해 제조업체는 운영을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일관되게 고품질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