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엠트론, 프리미엄급 사출성형기 SⅡ 공개
작업자의 작업환경까지 고려한 최고수준의 사출성형기
정대상 기자입력2014-07-01 17:05:54

LS엠트론이 지난 6월 20일 전주공장에서 신제품시연회를 통해 보다 진보된 초대형 하이브리드 사출성형기 ‘SⅡ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날 선보인 신제품은 Global Best 수준의 에너지절감과 형개 위치 재현성 획득, 형체결속도 단축, 나아가 소음개선 및 배관/배선/외관품질 등 작업자의 작업환경까지 고려한 최고수준의 사출기로서, 기존의 S모델보다 진보된 성능을 보여준다.
SⅡ 시리즈는 서보모터와 기어펌프를 사용해 기존의 고정 펌프 시스템 대비 50% 이상 에너지 세이빙이 가능하고, 0.3~0.4sec(기존 0.8~1.0 sec 수준)까지 형체결시간을 단축시켰으며, 카트리지 V/V를 통한 대유량 형개폐로 부하를 감소시켰다.
또한 형개폐 실린더 구조 변경 및 데이라이트 연장 시 작업공간 확보를 통해 작업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고, 유압부품(Manifold, 배관부품) G-Fitting 적용(Core-port, 진동부 제외)으로 누유를 차단했으며, 배선품질, 작업성 개선 등을 실현했다.
LS엠트론 측은 SⅡ 모델에 대해 “자동차 부품과 전자 부품 성형 제품에 최적화된, 프리미엄급 성능의 사출성형기로 작업자의 안전과 편의성까지 고려했다”고 전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