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종합기술'의 역사가 대한민국 국토개발의 역사!
Q. 회사에 대한 소개.
A. 국가의 산업발전과 국토의 효율적인 개발을 위해 1963년에 탄생한 한국종합기술은 국내 종합 토목 Engineering 업체 중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기술의 메카로 성장해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아왔다. 경부고속도로와 '한강의 기적'으로 불리우는 한강종합개발을 비롯해 각종 도로, 교량, 댐, 하천, 지하철, 광역상수도, 단지개발 등 국토개발 현장에는 항상 당사가 있었다.
폭 넓은 분야의 오랜 경험과 축적된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타당성조사, 기본 및 실시설계, 감리, 건설사업관리(CM)까지 건설 기술분야 One-Stop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당사는 건강한 사회건설, 깨끗한 환경,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고 있다.
Q. 동사가 주력하는 사업 소개.
A. 당사는 도로/공항, 항만, 철도, 구조, 교통, 상하수도, 전기/통신, 플랜트, 수자원, 환경, 국토개발, 조경/레저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그 중 플랜트 사업의 경우 환경설비, 폐기물 처리설비, 냉/난방설비, 환기설비, 화학공장설비, 제철산업 및 기타산업시설의 기계설비, 계측제어설비, 자동화설비 및 종합감시제어시스템에 대한 타당성 조사, 기본 및 실시설계, 책임감리를 수행하고 있다.
Q. 회사의 향후 목표는.
A. 당사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철저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미래를 건설하며,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다.
◆ 한국종합기술: www.kec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