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코, 사우디아라비아의 비전통가스 생산 증대 지원을 위해 SLB와 장기 계약 체결 자극, 개입, 디지털 및 프래킹 자동화 분야의 혁신을 주도할 5년 계약 하성현 기자입력2025-12-24 15:55:50

글로벌 기술 기업 SLB(뉴욕증권거래소: SLB)가 아람코(Aramco)로부터 비전통가스전 자극 서비스 제공을 위한 5년 계약을 수주했다. 이번 계약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비전통가스 개발 프로그램 중 하나를 지원하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광범위한 계약의 일부이다.

 

사진. 아람코

 

 

첨단 자극, 가스전 개입, 프래킹 자동화 및 디지털 솔루션을 아우르는 이 계약은 에너지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글로벌 에너지 전환을 지원하고자 하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전략에 있어 핵심 요소 중 하나로 사우디아라비아의 비전통가스 자원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하다.

 

SLB의 지역 담당 수석부사장인 스티브 가센(Steve Gassen)은 “이번 계약은 아람코가 비전 2030 및 에너지 전환 목표에 맞춰 에너지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려는 노력에 있어 중요한 진전”이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 심층적인 현지 전문성, 그리고 안전 및 서비스 품질 분야에서 입증된 실적을 바탕으로, SLB는 사우디아라비아의 비전통 자원 개발 분야에서 운영 성과를 재정의하는 데 도움이 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솔루션은 비전통가스 개발에서 새로운 성과 기준을 달성하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