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제이패킹,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경영 실천
정하나 기자입력2025-12-08 17:23:53

사진. (주)에스제이패킹
산업용 패킹 전문기업 (주)에스제이패킹(이하 에스제이패킹)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에스제이패킹은 최근 구로구청에서 열린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식에서 총 300만 원을 기부하며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고 구로희망복지재단과 구로구가 협력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겨울철 생계·복지 지원을 돕는 대표적 민‧관 공동 복지사업이다. 모금된 성금은 난방비 지원, 긴급 생계비, 주거 취약가구 지원 등 실질적 복지 서비스로 활용된다.
에스제이패킹 이현근 대표는 “작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함이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에스제이패킹은 다양한 산업용 패킹을 취급하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사용되는 고품질 패킹 제품을 생산·가공·유통하며 고객 신뢰를 구축해왔다. 기업 경쟁력을 기반으로 성장해온 에스제이패킹은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강화했다.

사진. (주)에스제이패킹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