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기업, G-FAIR KOREA서 조경자재 전문 제조 기술로 시선 집중
다양한 제품군으로 기술 경쟁력 선보여
정하나 기자입력2025-11-06 09:11:02

사진. 주신기업
조경자재 전문기업 주신기업이 10월 30일(목)부터 11월 1일(토)까지 킨텍스에서 열린 G-FAIR KOREA 2025(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에 참가해 자사의 대표 제품군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에서 주신기업은 차량용 그물바, 수목밴딩바, 밴드바 등 다양한 조경자재를 전시하며 참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지주목 고정용 밴드부터 수목 보호용 자재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춰 조경 및 시설물 관리 분야 관계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사진. 주신기업
주신기업은 다년간의 기술력과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내구성과 시공 효율성을 향상시킨 제품을 공급해오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도 이러한 강점을 중심으로 실제 현장에서의 활용성과 제품 경쟁력을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현장 여건에 맞는 조경자재를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신제품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새로운 파트너십과 시장 확대의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사진. 주신기업
한편, G-FAIR KOREA 2025는 국내외 바이어와 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중소기업 종합 전시회이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