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Yokogawa, Intellisync 및 WiSNAM 인수, 사이버 보안 및 그리드 관리 솔루션 강화 재생 에너지 관리 및 탈탄소화를 위한 통합 디지털 허브를 만드는 것을 목표 최교식 기자입력2025-11-03 10:00:59

 

 

 

Yokogawa Electric Corporation(Yokogawa)은 사이버 보안 및 디지털 혁신 솔루션 제공업체인 Intellisync 와 고급 그리드 제어 및 에너지 관리 솔루션 개발업체인 WiSNAM 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두 회사는 재생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Yokogawa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BaxEnergy에 통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Yokogawa는 사이버 보안 기능과 고급 그리드 제어 제품을 확장하고 디지털 허브 구축을 통해 재생 에너지 부문에서의 입지를 높일 수 있다.

 

2017년에 설립된 Intellisync의 전문 지식은 서비스형 사이버 보안에 있어 외부 위협 및 내부 침입으로부터 고객 자산을 보호한다. 전용 24/7 네트워크 및 보안 운영 센터를 운영한다. Intellisync는 또한 디지털 혁신, 데이터 분석 및 인공 지능을 다루는 취약성 평가, 보안 테스트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인수를 통해 정보 기술(IT) 및 운영 기술(OT) 계층 전반에 걸쳐 사이버 보안 규정 준수를 보장함으로써 강력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Yokogawa의 역량을 가속화할 것이다.

 

2010년에 설립된 WiSNAM은 재생 가능 및 분산 에너지 자원을 제어하기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전문으로 한다. WiSNAM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발전소 컨트롤러는 빠르고 정확한 데이터 수집을 제공하여 태양광 발전소 및 하이브리드 발전소의 성능과 수율을 극대화한다. 국제 그리드 코드를 지원하고 중대형 설치에 이르는 높은 확장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중전압 및 고전압 시스템에 그리드 호환 전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