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ürr CTS, 2025년 11월 1일부터 독립된 환경 기술 회사로 출범 미래 환경 솔루션 강화 정하나 기자입력2025-11-03 09:16:23

사진. Dürr CTS

 

대기 오염 제어 및 소음 저감 분야의 글로벌 기술 선도 기업인 Dürr CTS가 2025년 11월 1일부로 독립된 회사로 공식 출범했다. 이전에는 Dürr 그룹의 Clean Technology Systems(CTS) 사업부였던 Dürr CTS는 이제 환경 기술 발전과 산업 생산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선도하는 데 중점을 둔 새로운 단계로 접어들었다.

 

대기 오염 제어, 소음 저감, 분산형 발전 분야에서 6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Dürr CTS는 산업의 생산공정을 더욱 깨끗하고, 조용하며,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Dürr CTS의 기술은 자동차, 화학, 제약, 식품, 에너지 생산 등 다양한 분야의 제조업체가 엄격한 환경 및 효율 기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Dürr CTS의 축열식 산화장치(RTO)는 용제와 악취가 포함된 배기가스를 정화한다. 이 시스템은 99.8% 이상의 처리효율을 달성하여 산업 생산 공정의 배출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2025년 11월부터 Dürr CTS는 Stellex Capital Management(75%)가 대주주의 지위를 갖게 되며, Dürr AG는 25%의 지분을 보유하게 된다. Dürr CTS의 독립은 회사의 시장대응 능력과 기업가 정신을 강화하여 시장 요구에 더욱 신속하게 대응하고 미래 지향적인 기술에 투자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한다.

 

지속 가능한 미래의 산업을 위한 진보된 기술과 전문성
더욱 엄격해진 배출 목표와 에너지 및 자원의 효율적인 사용에 대한 필요성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청정 생산을 향한 움직임이 가속화되고 있다. Dürr CTS는 심층적인 공정 전문성, 첨단 엔지니어링, 그리고 강력한 고객 중심적 접근을 결합하여 이러한 과제를 해결합니다. 전 세계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환경 규정을 준수하는 동시에 공장 성능을 최적화하는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현한다.

 

Dürr CTS의 CEO인 세바스찬 바우만 박사는 “독립 기업으로서 우리는 미래 지향적 기술 혁신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대기 오염 방지, 소음 감소, 폐열 회수 분야에서 우리가 보유한 확고한 강점을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다.”라며 "저희의 강력한 R&D 기반을 통해 현대 산업에서 생산의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는 핵심 요소인 CO₂ 포집 및 열에너지 저장과 같은 솔루션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전문성과 장기적 안정성을 갖춘 글로벌 팀
Dürr CTS는 12개국에서 약 1,3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연간 매출이 6천6백억원을 상회하였습니다.엔지니어링, 제조, 서비스 시설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긴밀한 고객 지원과 신속한 대응 역량을 보장한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