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인아그룹, 자동화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한 ‘2025 세미나페어’ 성료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높은 기술 역량으로 고객의 자동화 지원 정하나 기자입력2025-09-15 17:26:39

사진. 인아그룹

 

스마트 팩토리 및 자동화 솔루션 기업 인아그룹은 지난 9월 2일부터 11일까지 전국 7개 도시(대전, 부산, 대구, 인천, 수원, 천안, 서울)에서 진행한 ‘2025 세미나페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자동화 산업의 새로운 미래, 모션과 로봇 제어’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2025 세미나페어’에는 총 300개 이상의 기업에서 400여 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인아그룹의 폭넓은 제품 라인업과 다양한 주제의 기술 세미나를 통해 고객의 자동화를 지원하는 인아그룹의 역량을 확인하고 새로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인아그룹


특히 △운용 효율을 높이는 Step 모터의 적용 전략 △공정을 움직이는 모터 선정 및 계산 △모션 제어를 최적화하는 네트워크 활용 △자체 기술 기반 로봇(KOVR) 제어와 현장 적용 △산업 현장에서의 로봇 자동화 도입 A to Z (협동로봇) △반도체 웨이퍼 이송 로봇 JEL WTR, TIAYO 전동 액추에이터 등 지역별 맞춤 주제로 진행된 기술 세미나는 각 주제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무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함께 마련된 데모기 체험 섹션에서는 인아오리엔탈모터의 신제품 소형 로봇 KOVR을 비롯해 인아텍앤코포의 JEL 반도체 웨이퍼 이송 로봇, 인아엠씨티 스마트팩토리 사업부의 두산 협동로봇 등의 로봇 제품에 참가자들이 이목이 쏠렸다. 이외에도 로봇 컨트롤러, 모터 및 드라이버, 감속기, 전동 액추에이터 등을 함께 전시하여 참가자들이 인아그룹의 다양한 제품을 실제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


인아그룹 관계자는 “자동화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는 인아그룹의 역량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한 이번 ‘2025 세미나페어’에 참가해 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인아그룹은 앞으로도 매년 진행하는 세미나페어를 비롯한 여러 활동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과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성장 파트너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