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는 특히 베이커리를 위한 식품 등급 취급, 검사 및 포장을 위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출처: 스토브리
다른 부문과 마찬가지로 제빵 산업도 노동력 부족, 시장 압력, 고객 기대치 변화, 다양성과 더 건강한 옵션에 대한 수요 증가 등의 과제에 직면해 있다. 점점 더 많은 베이킹작업 이 #로봇자동화 를 통해 생산 공정을 최적화함으로써 이러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고 Stäubli International AG는 지적했다.
스토브리 는 반응이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생산을 지원함으로써 베이커리가 변화하는 시장 수요를 충족하고 품질 저하 없이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스위스 Pfäffikon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민감한 환경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로봇 팔과 무인 운반차(AGV), 자율 이동 로봇(AMR) 및 협동 로봇을 포함한 4축 및 6축 로봇을 제공한다.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던컨에 본사를 둔 스토브리 북미는 커넥터, 로봇 공학 및 섬유 고객을 지원하는 2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멕시코 케레타로와 미시간주 노비에 있는 지점을 통해 고객을 지원한다. 연중무휴 고객 지원 외에도 이러한 각 시설은 교육을 제공하고 필요할 때마다 배치할 수 있는 전담 현장 기술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Stäubli의 북미 영업 인력은 서부 및 동부 해안에 전략적으로 위치하고 있으며 캐나다와 푸에르토리코에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이킹 및 식품에 적합한 로봇
식품 산업 자동화 시장의 선두주자인 스토브리 로보틱스는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효율성, 처리량 및 안전성을 높이는 베이킹 자동화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작고 위생적인 로봇이 생산 라인에 쉽게 통합되고 다양한 제품 유형과 형식에 적응하며 신속한 전환을 지원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Stäubli의 시스템은 포장되지 않은 반죽, 완제품 및 팔레타이징을 포함한 상자의 절단, 슬라이스, 분배, 장식 및 취급을 자동화할 수 있다.
회사는 위생적인 고속 산업용 로봇이 식품 산업 전반에 널리 배포되어 정밀도와 규정 준수를 요구하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베이킹 환경에서는 픽 앤 플레이스, 검사, 분류와 같은 프로세스를 자동화한다.
스토브리는 HE 시리즈 로봇이 공격적인 세척 절차에 저항하고 운영 효율성과 식품 안전 규정 준수를 모두 가능하게 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덧붙였다.
스토브리, IBIE에서 통합 시스템 시연
스토브리는 9월 13일부터 17일까지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국제 제빵 산업 박람회(IBIE)에 참가할 계획이다. 제빵 업계 전문가를 초청하여 식품 등급 로봇이 어떻게 안전성, 효율성 및 정밀도를 결합할 수 있는지 탐구했다.
스토브리는 고급 로봇 안내 및 제품 검사를 위해 Oxipital AI의 VX2 시스템과 통합된 TS2-60 HE 로봇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쓰레기통에서 빵 제품을 대량으로 선택하고 각 품목은 Oxipital AI의 비전 유도 기술을 통해 정확하게 식별된다.
일단 선택되면 제품은 결함을 감지하기 위해 AI 기반 검사를 받게 된다. 허용되는 품목은 포장을 위해 컨베이어에 배치되고 결함이 있는 제품은 추가 처리를 위해 별도의 슈트로 전환된다.
그런 다음 로봇은 Stäubli의 VALtrack 제어 소프트웨어에서 지원하는 컨베이어 추적을 사용하여 라인 끝에 있는 각 품목을 선택하고 재활용을 위해 벌크 빈으로 반환하여 완전 자동화된 루프를 완성한다. 스토브리는 AI 기반 로봇이 베이킹의 미래를 어떻게 형성하고 있는지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