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주)제일하이테크, 32년 업력 바탕으로 자동화 시장의 든든한 파트너 역할 톡톡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제품 품목 확대 정하나 기자입력2025-07-10 09:02:13

사진. (주)제일하이테크

 

(주)제일하이테크(이하 제일하이테크)는 올해로 32년 업력을 자랑하는 자동화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1993년에 설립해 1996년 법인 전환을 통해 본격적인 사업 확장을 시작했으며, 현재는 대구 북구 유통단지산업용재관에 본사를 두고 부산부터 인천 송도까지 이어지는 전국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SPG, 아이로보(i-ROBO), 파스텍(Fastech), 하이젠(HIGEN), TPC메카트로닉스, 태광기전, GR일렉트로닉스 등 산업용 모터 및 액추에이터 분야의 대표 브랜드를 국내 산업 현장에 공급하고 있다.

 

그중에서 동사가 제공하는 삼상 디지털 간편 인버터 MX시리즈는 운전 시 부드러운 가감속이 가능하며 절연된 운전 신호 및 다단1단 입력이 가능하다. 효율적인 인버팅 방식으로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다. 

 


 

 

사진. (주)제일하이테크

제일하이테크의 관계자는 “자사의 경쟁력은 납기를 지키는 약속에서 비롯된다”라며 “한 번 거래한 고객이 꾸준히 거래를 이어가는 이유는 신뢰와 진정성 덕분”이라고 강조했다. 때로는 납품이 불가능한 경우 솔직하게 상황을 설명하며 고객에게 다른 대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철학으로 삼고 있다.

 

 

 

사진. (주)제일하이테크

 

 

제일하이테크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제품 품목 확대와 틈새시장 전략을 추진 중이다. 같은 품목으로 인당 매출을 높이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희소성 있는 아이템 발굴과 신규 파트너십 구축에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자동화 전시회에 참관하며 새로운 기술 트렌드를 파악하고 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