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BUTECH 2025] 금영메탈, 오일리스 베어링 공개 공격적인 설비 투자로 신제품 준비 완료 정하나 기자입력2025-06-02 11:31:36

사진. 여기에

 

금영메탈이 지난 5월 20일(화)부터 23일(금)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제12회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에 참가해 오일리스 베어링을 공개했다. 

 

금영메탈은 고품질의 오일리스 베어링, 기계·금형부품 및 각종 무급유 베어링 등을 제조하고 있다. 또한 축적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에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사진. 여기에

 

이번 전시회에서는 금영메탈은 자신들이 취급하는 오일리스 베어링을 소개하며 자사의 기술력을 널리 알렸다. 오일리스 베어링은 급유 없어도 작동하기 때문에 기존 제품보다 다양한 산업군에 적용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동사는 어려운 공기 속에서도 자사의 위상을 제고하기 위해 신제품을 위한 설비를 추가로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렇게 공격적인 설비 투자를 통해 고객들은 더욱 우수한 제품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금영메탈 관계자는 “최근 무급유 베어링 수요와 고도화 등에 따라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발전이 필요하다. 제품 개발 및 향상을 위한 연구 개발을 부지런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군을 늘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BUTECH 2025는 전 세계 30개국 550개 기업이 참가한 국내 최대 기계산업 전시회로, 올해는 1,900부스 규모로 벡스코 전관에서 열리고 있으며 기계기술, 금형, 플라스틱 및 고무, 공구 및 제어계측기기, 철강/비철금속, 부품 및 소재 등 다채로운 신기술과 실제품이 전시되고 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