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인아텍앤코포, TIAYO와 한국 총판 계약 체결 자동화 부품 공급망 확대 및 시장 경쟁력 강화 임승환 기자입력2025-04-02 13:04:17

(왼쪽부터)인아그룹 신동진 부회장과 TIAYO SHU-GEN SUN 회장 / 사진. 인아텍앤코포

 

자동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아텍앤코포(주)의 CORP 사업부(이하 인아텍앤코포)가 액추에이터 전문 제조 기업 TIAYO(티아요)와 독점적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인아텍앤코포는 TIAYO의 자동화 부품을 한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공급하며, 국내 자동화 산업의 발전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난 3월 19일(수) 체결된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인아텍앤코포는 TIAYO의 리니어 모듈, 리니어 모터, 전동 실린더 등 다양한 자동화 부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한다. 2007년 설립된 TIAYO는 정밀한 자동화 부품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따라서, 인아텍앤코포는 자체 보유한 영업 및 기술 네트워크를 활용해 TIAYO 제품의 전국 확판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 내 TIAYO 대리점 개설과 CS 센터 구축을 통해 고객 지원 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인아텍앤코포 관계자는 “TIAYO와의 협력을 통해 우수한 자동화 부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국내 시장에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TIAYO를 비롯한 글로벌 파트너사들과 협력을 강화하고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자동화 솔루션의 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인아텍앤코포는 자동화 산업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국내 제조업체들이 보다 효율적인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