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코리아, 인터배터리 2025 참가 / 사진. 브라더코리아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오는 3월 5일(수)부터 7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배터리 전시회 '인터배터리 2025'에 A520 부스로 참가해 차세대 배터리 산업을 이끌 기어모터 제품을 선보인다.
브라더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고강성·고정밀 감속기 '악시모(UXIMO)'와 DC전원 타입 기어모터를 주력으로 선보이며, 배터리 산업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악시모는 대구경 중공 DGH 타입, 편평 경량 DGF 타입, 중실 DGS 타입, 중실 기어헤드 타입 등 총 4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DC전원 타입 기어모터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AGV/AMR의 구동부용으로 주로 사용되며, 주변 가공푸과의 마찰을 최소화하는 설계로 공간 확보에 유리하다. 또한, 부품 수 감소를 통해 공수 절감, 비용 및 시간 단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브라더코리아의 기어모터 사업부는 기어드모터, BLDC모터, 감속기, 정밀기어 등 다양한 산업용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브라더그룹의 자회사인 닛세이에서 개발 및 제조를 담당하고 있다.
브라더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외 배터리 산업의 미래를 조망하는 뜻깊은 자리에 브라더 기어모터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브라더 부스에 방문하시면 더욱 자세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