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화 기업 Beckhoff는 2025년 3월에 열리는 인터배터리 2025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AW) 2025에 참가한다.
독일에 본사를 둔 Beckhoff는 PC 기반 제어 기술로 혁신적인 자동화 시스템을 구현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과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Beckhoff는 비전 시스템, MX-System, TwinCAT Core Boost 등 최신 기술 트렌드에 적합한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인다. 지능형 이송 시스템 XPlanar와 XTS, 이코노미 드라이브 시스템을 포함한 혁신적인 자동화 기술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들은 매일 진행되는 부스 투어를 통해 Beckhoff의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인터배터리 2025는 3월 5일부터 7일까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AW) 2025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Beckhoff 부스는 인터배터리 2025에서는 1층 B홀 B560에,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AW) 2025에서는 3층 C홀 C224에 위치한다.
<부스 투어 안내>
전시회 기간 동안 Beckhoff 제품에 대한 새롭고 유익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는 부스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QR 코드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전시회 당일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
투어 종료 후, 참가자들에게 소정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Beckhoff의 전체 시스템 © Beckhoff
Beckhoff의 XTS가 적용된 배터리 어플리케이션. © Beckhoff
연락처:
Beckhoff Automation Co., Ltd.
www.beckhoff.c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