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주)우진플라임 김익환 대표이사, 제28회 금형의 날에서 올해의 금형산업인 선정 생산성 제고하는 솔루션으로 금형시장 밝히다 정하나 기자입력2024-11-29 13:49:41

 

(주)우진플라임 김익환 대표이사 / 사진. (주)우진플라임

 

사출기 전문 제조 기업 (주)우진플라임(이하 우진플라임) 김익환 대표이사가 제28회 금형의 날에서 올해의 금형산업인으로 선정됐다. 

 

제28회 금형의 날은 지난 11월 20일(수) 용산 서울드래곤시티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으며 금형 및 관련 업계 종사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관련 정보를 공유하며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의 금형산업인’ 외에도 대통령 표창, 산업통상부장관 표창,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등 총 9개 부문에서 25명을 선정함으로써 금형산업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산업인의 노고를 격려했다. 

 

그 중에서 동사가 선정된 올해의 금형산업인은 선정되는 표창 중에서 최고 영예인 표창인 만큼, 우진플라임 김익환 대표이사의 행보가 주목받은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우진플라임은 사출성형기 VH-RG5, 저압물리발포성형기 Super-Foam, 타이바레스사출기 TL 300A5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객의 선택군을 확장하고 있으며 플라임-X로 사출성형의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며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있다. 

 

우진플라임 김익환 대표이사는 “이번 올해의 금형산업인 선정은 끊임없이 신제품 개발에 매진하며 다양한 솔루션으로 기반으로 고객들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는 공로를 인정받은 사례라고 할 수 있다. 고객뿐만 아니라 금형시장을 확장하기 위한 당사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
  • 주창섭 2025-03-10 신성컴퍼니 금형 사출전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