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2024 로보월드] EF 엔지니어링, 품질 향상에 기여하는 로봇 활용 솔루션 제안 로봇으로 작업을 신속하게 정하나 기자입력2024-10-31 13:30:53

사진. EF 엔지니어링

 

EF 엔지니어링이 지난 10월 23일(수)부터 10월 26일(토)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4 로보월드에 참가해 다양한 로봇 자동화 시스템을 공개했다. 

 

동사는 다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서보 프레스, 산업용 마스크 제조장비, 초음파 융착기, 산업용 로봇을 적용해 설계 및 장비 제작, 신규 라인 로봇을 적용하는 사업 등 다양한 산업군은 아우르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적합한 시스템을 제공하며 품질 향상에 기여하며 자동화 설비 산업의 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EF 엔지니어링은 여러 가지 솔루션을 전시했는데, 그중에서 다관절 로봇 융착기 솔루션이 참관객들에게 집중을 받았다. 이 솔루션은 멀티 핸드를 사용한 여러 워크의 동시 이송이나 중량 부품의 반송과 조립에 최적화됐으며 뛰어난 속도와 정밀도로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다관절 로봇은 엡손로봇(C8-A701S)이, 융착기는 엠피소닉(103e)이 적용됨으로써 사업 현장에서 자동화를 실현할 수 있는 방안이 공개됐다.
 
2024 로보월드는 제조업용 로봇, 전문-개인서비스용 로봇, 물류로봇(AGV/AMR), 로봇 부품, 스마트제조 솔루션, 스마트응용 및 SW, 드론 등 로봇 관련 신기술과 신제품이 공개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