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나인, 일자리 창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장 수여
사회적 가치 창출에 공헌
황성훈 기자입력2024-09-24 09:14:03
사진. 블럭나인
트로이달 코일 권선 자동화 기술과 함께 TM로봇, IPLUSMOBOT, 현대로보틱스, Toyo로봇까지 론칭하며, 로봇업계 스마트 자동화를 실현하는 ㈜블럭나인(이하 블럭나인)이 지난 9월 5일(목)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진행된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이번 블럭나인이 수상한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2009년부터 시행된 것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일자리를 늘리거나 일자리의 질을 개선하는 데 앞장서는 등 일자리 창출을 위해 기여한 개인과 단체를 포상하는 제도이다.
블럭나인 손영환 대표는 그간 일자리 창출과 근무환경, 업무의 질 향상에 손설수범해 타인의 귀감이 돼 이와 같은 상을 수상하게 됐다.
블럭나인의 이러한 행보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동사는 지난 2023년 10월, 2022년 10월부터 2023년 9월까지 증가한 근로자 수, 근로자 증가율, 복리후생 제도,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실적 등을 평가해 금천구에서 선정하는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동사는 취업률을 높이는 한편, 2023년 12월 손영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들과 사랑의 연탄을 기부해 직접 배달하는 봉사활동도 펼치는 등,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데 힘쓰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