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인터에임, 금형 세척기 렌탈서비스 개시 현장 내 발생하는 오염도 최소화, 생산성 향상 기여한다 김용준 기자입력2024-05-27 11:40:22

인터에임이 전기분해 금형 세척기와 온조배관용 세척기의 렌탈서비스를 개시한다. / 사진. 인터에임

 

금형 세척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인터에임이 산업 현장 메인터넌스를 위한 전기분해 금형 세척기와 온조배관용 세척기의 렌탈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로 인터에임은 현장 내 발생하는 오염도를 최소화하고, 전반적인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단파발진방식으로 운영되며, 전해전류치와 세척조용량에 따라 3가지 모델로 구성된 전기분해 금형 세척기는 금형 치수변화나 손상없이 세척이 가능하고 일반적인 초음파 방식으로 불가능한 이물질도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이로 인해 부식면이나 격면을 적절히 관리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세척기에 비해 비용이나 시간적인 부분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다음으로 온조배관용 세척기는 냉각관용량에 따라 두 모델로 구분되며, 사출기 호퍼, 온조기, 칠러 그리고 금형냉각수관을 세척하는 데에 활용되는 장비이다. 녹이나 물로 인해 발생되는 스케일을 용해·제거할 수 있으며, 전반적인 냉각 효율을 회복시키는 데에도 용이하다. 해당 제품은 세척 후 슬러지가 발생되지 않으며, 방적막이 형성돼 이물질이 재부착되지 않는 데에도 기여한다. 


인터에임 박종원 대표이사는 “고객사가 단가 비용 부담을 덜고, 원활히 현장 유지보수할 수 있도록 전기분해 금형 세척기와 온조배관용 세척기의 렌탈서비스를 개시했다”라며 “해당 서비스를 활용해 많은 이들이 전반적인 생산성 향상을 이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언급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