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오토스토어, R5 업그레이드 버전 R5 Pro 로봇 공개 전자 상거래 시장 최적 설계로 생산성 향상 제공 김용준 기자입력2023-10-25 15:14:20

R5 Pro / 사진. 오토스토어

 

노르웨이 로보틱스 기업 오토스토어는 R5 Pro의 최신 버전을 발표했다. 새로운 로봇은 전자 상거래 산업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최적화돼 대규모 주야간 다중 교대 작업을 수행하는 회사의 공간 활용도 향상, 성능 향상 및 총 비용 절감 등을 지원할 수 있다. 

 

오토스토어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카를로스 페르난데스(Carlos Fernandez)는 “최근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처리량이 많은 대규모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라며 “R5 Pro는 로봇 당 생산성을 높이고 창고 공간의 효과적인 사용을 최적화해 총 비용을 절감하는 데 활용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오토스토어의 최신 R5 Pro는 동일한 그리드에 있는 로봇을 최대 15%까지 줄일 수 있을 만큼 뛰어난 속도 기반의 생산성을 발휘한다. LTO(리튬 티타늄 산화물) 배터리가 채용돼 빠른 충전이 가능한 만큼, 주야간 다중 교대 작업도 병행할 수 있다. 또한  LTO 배터리는 필요한 충전기 수를 최대 86%까지 줄여 창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보관할 수 있는 SKU수를 늘릴 수 있다.

 

Boozt의 주문 처리 및 물류 CTO인 Tobias Sjölin은 “이커머스 회사로서 우리는 항상 창고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는 더 좋고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으며, 오토스토어 R5 시리즈의 최신 제품인 R5 Pro는 속도를 중시하는 대형 오토스토어 시스템을 보유한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