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한국 엡손, 광주 및 호남 지역 공급망 확대 IoT 가전 로봇 박람회 2023 참가 정하나 기자입력2023-06-26 09:47:07

사진. 한국 엡손

 

한국 엡손(부스 번호 : B-04)이 오는 6월 29일(목)부터 7월 1일(토)까지 3일 간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국제 IoT 가전 로봇 박람회 2023을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 엡손은 이번 전시회에서 고속 고정밀 하이엔드 스카라(SCARA) 로봇 GX8을 활용한 컨베이어 트랙킹 P&P공정과 함께 엡손 분광 비전 시스템을 활용한 색상 양불 검사 및 그림 퍼즐 맞추기 공정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엡손 분광 비전 시스템은 올해 새로 출시된 제품이며 색상 검사 자동화 솔루션에 적합한 기능을 소개한다.

 

엡손은 태양광, 디스플레이 패널, 자동차 전장 부품 메이커의 고객을 중심으로 스카라로봇과 소형 6축 로봇을 공급해오며 2023년에는 로봇을 개발하여 판매 개시한지 40주년을 맞이했다.

 

이렇게 로봇 사업을 영위하며 후지 경제 리포트 2023년에서 고속, 고정밀을 주요 강점으로 글로벌 스카라 시장에서 1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혀진 바 있다. 


한국엡손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광주 국제IoT가전로봇박람회에 참가해 광주를 비롯한 호남 지역의 고객들에게 엡손 로봇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통한 판매 확대와 안정적인 기술 서비스 제공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국엡손은 참관객들의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엡손 부스 사전등록 후 상담하거나 엡손 로봇 카카오 채널 및 한국엡손 홈페이지 구독 이벤트를 참여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