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ECH 2023] 월드, 세계 최초 OBD와 흔들림을 측정할 수 있는 VICI VISION 비접촉 광학측정기 선보여
M614 TECHNO 모델 출품
문정희 기자입력2023-05-19 15:27:35
월드 부스 전경 / 사진. 여기에
스마트 제조 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11회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23)’이 5월 16일(화)부터 19일(금)까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월드는 이탈리아 브랜드 VICI VISION의 비접촉 광학측정기와 MetriOs의 광학측정기를 선보였다.
MetriOs의 광학측정기는 제품을 올리고 버튼을 누르기면 하면 5초 내에 측정이 완료되는, 신속한 측정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MetriOs의 광학측정기
월드가 선보인 또 다른 제품인 VICI VISION 비접촉 광학측정기는 광학 레이저를 이용해 비접촉 방식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설비로서 한 번의 스캔으로 외경, 거리, 각도, 진원도, 원통도, 동축도, 런아웃 등을 측정할 수 있다.
VICI VISION 비접촉 광학측정기 / 사진. 여기에
이번 전시회에서 월드는 세계 최초 OBD와 흔들림을 측정할 수 있는 모듈이 탑재돼 있는 M614 TECHNO 모델을 출품해 큰 관심을 받았다.
VICI VISION M614 TECHNO / 사진. 여기에
한편, 부산시와 부산시기계공업협동조합 등이 주최하는 BUTECH 2023 행사에는 한국, 일본, 중국 등 28개국에서 453개 업체가 1천742부스 규모로 참가했으며, ‘친환경 제조혁신과 디지털 기술의 융합’을 주제로 각종 로봇과 디지털 전환을 위한 소프트웨어, 3D프린팅, 인공지능(AI)·자동화 설비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