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바이스트로닉, 5월 오픈하우스 개최 새로운 장비 및 기술 소개 정하나 기자입력2023-04-21 18:07:55

사진. 바이스트로닉코리아

 

바이스트로닉코리아는 5월 중순 송도 신사옥 및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상반기 오픈 하우스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동사는 관람객들을 위한 신 장비 및 신기술 소개,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와 프로모션 등의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국내 첫 출시되는 파이버 레이저 ByCut Eco 선보인다
바이스트로닉코리아(이하 바이스트로닉)가 신 장비 및 신 기술 소개를 소개하는 상반기 오픈 하우스를 개최한다. 


5월 18일(목)부터 19일(금)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프레젠테이션, 오찬, 장비 데모 등의 프로그램 외에 소프트웨어, 서비스 솔루션 등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와 함께 소모품 및 절곡 툴 프로모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프레젠테이션 세션은 파이버 레이저, 파이프 레이저, 절곡기, 소프트웨어에 관한 안내로 구성된다. 특히 파이버 레이저 발표 세션에서는 국내 첫 출시되는 파이버 레이저 ByCut Eco를 비롯해 ByCut Star, ByCut Smart 등 신형 장비를 소개한다.  


이 외에도 새로운 절곡기인 ByBend Smart를 비롯한 다양한 절곡기 라인업, 고성능 파이프 가공기, 새로운 소프트웨어 소개가 이어진다. 


오후에 진행되는 장비 데모 세션은 바이스트로닉의 송도 신사옥 1층에 위치한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진행되는데, 단독 장비 및 자동화 시스템을 포함해 총 12대의 장비와 소프트웨어 코너가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5월 바이스트로닉 오픈 하우스에는 온라인 사전 등록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진. 바이스트로닉코리아

 

연이어 신제품 출시
바이스트로닉은 연이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최신 파이버 레이저인 ByCut Eco, 고효율 핸드 레이저 용접기, 그리드 클리너 등이 이미 출시됐으며, 각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이스트로닉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뛰어난 생산성·경제성을 갖춘 최신 파이버 레이저 ByCut Eco
ByCut Eco는 뛰어난 생산성·경제성을 갖춘 고효율 최신 파이버 레이저로, 스위스에서 생산되며 최대 6㎾ 파이버 레이저 출력이 탑재된다. 뛰어난 경제성을 갖춘 이 장비에는 바이스트로닉 전용 ByVision Cutting 컨트롤러가 장착돼 프리미엄 모델의 뛰어난 기능과 손쉬운 조작 방식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풀 터치 스크린 사용 방식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OPC 기능이 내장돼 스마트 팩토리 연동 지원이 가능하다. 

 

사진. 바이스트로닉코리아

 

고효율 핸드 레이저 용접기
바이스트로닉은 지난 12월 오픈하우스 행사를 통해 핸드 레이저 용접기를 선보인 바 있다. 파이버 레이저 2㎾가 탑재된 핸드 레이저 용접기는 기존 1㎾ 급 용접기가 제공하던 2㎜의 용접 두께를 4㎜까지 확장했다. 용접 건 또한 가볍고 유동적이기 때문에 넓은 용접 범위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아크 용접 방식과 비교할 때, 용접 시 발생하는 열 영향이 적고, 열에 의한 제품의 변형이 거의 없다. 바이스트로닉 전용 건을 채택했고, 조작이 쉬워 초보자도 쉽게 용접 작업을 할 수 있다. 뛰어난 용접 성능 및 손쉬운 조작 방식으로 임가공 기업의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바이스트로닉코리아

 

그리드 클리너
레이저 가공기를 운용하는 고객이라면 동사가 제공하는 그리드 클리너를 이용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슬래그를 처리할 수 있다. 전용 청소기를 이용한 기존의 수작업 청소를 할 때에 비해 그리드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동작 전압은 400VAC/3상이며, CE유럽안전인증을 획득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