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에
(주)보림시스템이 오는 3월 14일(화)부터 18일(토)까지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제 26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INTERMOLD KOREA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여기에
보림시스템은 국내 PVD시장을 선도하고 세계적인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플라즈마 코팅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모든 산업분야에 가장 적합한 PVD 표면처리 기술을 접목시키는데 최고의 목표를 두고 그 적용 사례를 중심으로 집중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PVD방식에 의한 코팅처리는 완성된 제품에 더 좋은 성능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도구로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사진.여기에
보림시스템은 이번 전시회에 각종 금형 pvd 코팅 제품들인 프레스 금형, 드로잉 금형, 단조금형과 각종 산업공구 pvd 코팅 제품인 드릴, 엔드밀, 스페셜 툴, 호브 등 PVD 코팅 기계를 소개했다. 또한 코팅머신 BT-950M도 출품하였는데 ARC 방식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코팅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26회를 맞이한 INTERMOLD KOREA 2023은 공구류, 금형가공 공작기계, 금형용 CAD/CAM 시스템, 3D프린터, 정밀측정 및 검사기기, 금형용 소재 등 금형산업 관련 품목등의 분야 25개국 450여 사가 참가했다. INTERMOLD KOREA 2023은 이번에 한국 소재·복합재료 및 장비전(K-Mtech) 및 국제 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KOPLAS)와 동시 개최됨에 따라 금형, 플라스틱·고무 소재 및 복합재료 등의 자본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