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에
HNP인터프라(주)가 오는 3월 14일(화)부터 18일(토)까지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제 27회 국제 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KOREA INTERNATIONAL PLASTICS & RUBBER SHOW 2023, 이하 KOPLAS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여기에
HNP인터프라는 2001년도에 설립되어 22년간 플라스틱 산업 분야에서 제습건조기와 자동화 시스템의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으며, 친환경 냉각 시스템, 초고압 케이블, 풍력 날개에 이르기까지 최첨단 기술을 소개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6개의 주요 파트너와 55개국의 대리점과의 강력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최신 기술을 제공합으로써 시장을 확대하고 있는 기업이다.
사진.여기에
HNP인터프라 이번 전시회에 Microgel RSD/RSM, 금형온도조절기, 친환경 밀폐형 냉각시스템, 소형제습기, 혼합계량믹서, 분진집진필터 등 에너지 효율성이 뛰어나면서도 작업자의 편의성이 확보돼 있는 다양한 주변기기를 소개했다. Microgel RSD/RSM는 수냉식 냉각기와 온도조절기가 결합된 장비로 디지털 동기화를 통해 각 구역에 대한 최적의 유량 및 온도 설정을 구현하고 이에 따라 제품 품질을 최적화하는 장비이다. 또한 친환경 밀폐형 냉각시스템은 EGS 경영에 대응하는 솔루션으로 적합하다.
사진.여기에
한편, 27회를 맞이한 KOPLAS 2023은 플라스틱의 원재료부터 금형, 가공기계, 관련부대장치, 자동화솔루션, 인쇄, 포장, 반제품, 완제품 등의 분야 450여 사가 참가했다. KOPLAS 2023은 이번에 한국 소재·복합재료 및 장비전(K-Mtech) 및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전(INTERMOLD KOREA)와 동시 개최됨에 따라 플라스틱·고무 소재 및 복합재료, 금형 등의 자본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