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AW 2023] 하이로보틱스, 자율 케이스 핸들링 로봇 시스템 선구자
공장 및 물류 창고를 위한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
임진우 기자입력2023-03-10 10:42:05
하이로보틱스가 오는 3월 8일(수)부터 10일(금)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2023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mart Factory+ Automation World 2023, 이하 SF+AW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하이로보틱스는 자율 케이스 핸들링 로봇 시스템의 창시자이자 선구자로 로봇 기술과 인공 지능 알고리즘을 통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솔루션을 통해 공장과 물류 창고를 위한 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날 동사는 HAIPORT 워크스테이션, 컨베이어, PTL, 버퍼렉, 워크스테이션 등 일련의 제품으로 구성된 스테이션에서 주문 피킹까지의 단계를 해결하는 제품 솔루션인 HAI STATION을 비롯해 주요 제품을 선보였다.
한편, 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 분야 아시아 대표 종합 전시회 SF+AW 2023은 ‘연결된 공장(We Connect Your Factory)’이라는 주제로 국내외 500개 기업이 개발한 스마트 팩토리, 빅데이터, 인공지능(AI), 클라우드 컴퓨팅, 산업용 로봇 등 최신 스마트 제조 기술을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