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AW 2023 Preview] (주)성일기공, SF AW서 정밀기기용 축 커플링 선보인다!
균일한 품질, 적기 공급 생산 프로세스 갖춰 고객 대응
윤소원 기자입력2023-03-02 11:36:30
사진.여기에
(주)성일기공(이하 성일기공)(부스번호 : A850)이 오는 3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3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F+AW 2023)에 참가해 정밀기기용 축 커플링을 상시 시연한다.
성일기공은 국내 자동화 업계가 납기대란에 직면했던 당시 정밀기기용 커플링을 국산화해 빠르고 정확한 납기를 해낸 회사다. 동사는 모터, 드라이버, 감속기, 볼 스크류 등 FA에 필요한 부품 대부분을 취급하고 있으며, 매우 많은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성일기공이 공급하는 부품의 표준품만 따져도 가짓수가 수만에 달하는데, 여기에 키 홈이나 탭 등 별도의 추가 가공을 요구하는 특별품목까지 포함하면 이 회사가 생산하는 제품코드는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다. 성일기공은 이 많은 제품군을, 균일한 품질로, 적기에 공급하는 생산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는 저력 있는 회사다.
성일기공 관계자는 “향후에도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자동화 관련 전시회에 참여해, 우리나라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회사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성일기공은 이미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가 선정하는 세계일류상품 생산 기업으로 선정되면서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