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대리점 텔콤씨앤에스(주), SF AW 2023서 로봇 접목한 자동화 공정 선보여
엡손의 로봇 접목한 솔루션으로 스마트팩토리 혁신 이끈다
정하나 기자입력2023-03-02 08:35:59
엡손 T6로봇 /사진. 한국엡손
엡손 대리점 텔콤씨앤에스(주)(이하 텔콤씨앤에스)가 오는 3월 8일(수)부터 3월 10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MART FACTORY AUTOMATION WORLD 2023(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 SF+AW 2023)에 참가(A홀 부스번호 477)해 스마트공장을 실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사진. 한국엡손)
P&P 공정은 컨베이어에서 이동 중인 주사위(숫자, 알파벳)을 비전 시스템으로 인식해 스카라 로봇 GX8로 빠르고 정확하게 주사위를 피킹해 알파벨과 숫자를 정확하게 구분해 정해진 슬롯에 분류하는 흐름 P&P 공정이다.
또한 컨트롤러 내장형 스카라 로봇인 엡손 T6로봇에 머신 비전을 접목한 PICK & PLACE 및 고속·고정밀 하이엔드 6축 로봇인 엡손 C4로봇에 머신 비전을 접목한 검사 공정 등을 선보이며 인력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텔콤씨앤에스 담당자는 “고속·고정밀의 기능을 자랑하고 있는 엡손의 제품을 접목한 솔루션을 추천한다. 또한 참관객들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하며 인지도 제고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최근 최첨단 기술을 도입하려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전시 활동을 통해 스마트팩토리를 구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하는 텔콤씨앤에스의 행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