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DAMEX 2022] 대아기전(주), 최첨단 산업자동화용 설비 제안 안전변 시험기, Air(Gas)부스터, 고압 콤프레샤 등 폭넓은 라인업으로 고객 대응 윤소원 기자입력2022-11-15 16:54:32

대아기전(주)이 선보인 안전변 시험기(사진. 로봇기술)

 

비수도권 최대 규모의 국제 산업 전시회인 제22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DAMEX 2022)이 11월 15일(화)부터 18일(금)까지 엑스코(EXCO) 동관 1층에서 개최됐다.

 

대아기전(주)(이하 대하기전)은 이번 전시회에서 ▲안전변 시험기 ▲안전변 테스터기 ▲안전벨브 시험기 ▲Air(Gas)부스터 ▲고압 콤프레샤 등을 선보였다.

 

대아기전(주)이 선보인 Air(Gas)부스터(사진. 로봇기술)

 

동사의 안전변 시험 관련 설비는 안전변, 압력용기, 밸브 등의 제품들을 Leak테스트 및 압력파괴테스트를 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대아기전의 Air(Gas)부스터는 10:1의 중압비와 5리터의 저장용량, 공기 압력 0.2~0.8Mpa, 최대 2~8.5Mpa의 스펙을 자랑한다.

 

대아기전(주)이 선보인 고압 콤프레샤(사진. 로봇기술)

 

이들은 산업자동화부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30여 년 간의 노하우와 자사만의 전문기술로 글로벌 시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대아기전은 유럽, 아시아, 미국 등에 30여 개에 달하는 회사들과 공급계약을 맺고 있으며, 최첨단 신기술과 신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회사다.

 

한편, 국제부품소재산업전과 대구국제로봇산업전 등과 통합 개최된 대국국제자동화기기전은 140개사 400부스 규모로 개최됐다. 해당 전시회에서 참가한 기업들은 생산제조 공정의 지능화 및 자동화 관련 솔루션 등 산업 현장이 요구하는 첨단 공정 시스템을 제안하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