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터크코리아)
프로세스 및 물류 자동화 솔루션 전문기업 (주)터크코리아(이하 터크)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내부 물류용 콤팩트한 4-I/O 모듈
소수의 I/O를 수집하고 장거리로 전송해야 하는 모든 곳에서 사용자는 추가 비용 효율성을 누리며 TBEN-S 모듈의 완전한 유연성을 활용할 수 있다. 터크의 TBEN-S1-4DXP는 최대 IP69K의 보호 요구 사항을 충족하므로, 분산 자동화를 위한 시운전 및 배선 작업을 단축한다. 이는 터크의 멀티프로토콜 장치로, 작업자의 개입이 없이도 Profinet, Ethernet/IP, Modbus TCP 네트워크 등에서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장 설치용 IO-Link 통신의 IP67 전원 공급 장치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터크의 PSU67 전원 공급 장치는 -25 ~ +70 °C의 주변 온도에서 모듈식 시스템의 에너지 효율적인 분산 전원 공급이 가능하다.
(사진. 터크코리아)
분산형 전원 공급 장치는 손실 없이 현장에서 직접 24~28VDC를 공급하고 전자식 무부하, 과부하 및 단락 회로 보호 덕분에 높은 안전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터크의 제품은 95%이상의 고효율로 최적의 에너지 균형을 보장한다. 출력 전압은 LED 인터페이스를 통해 장치에서 직접 구성하거나 IO-Link를 통해 원격으로 구성할 수 있다.
스마트 IO-Link 인터페이스는 전원 공급 장치와의 통신을 가능하게 하고 예측 유지보수 또는 상태 모니터링과 같은 인더스트리 4.0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데이터 투명성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경쟁력을 가진 터크의 제품은 스마트 클라우드를 통한 프로세스, 소비, 이벤트 및 진단 데이터의 종단 간 전송을 통해 백그라운드에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최적화가 가능하다. 이 솔루션은 수집된 데이터의 시스템 가용성을 높이고 애플리케이션의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진. 터크코리아)
언매니지드 IP67 스위치
터크는 M12 L 코드 전원 공급 장치 타입의 TBEN-LL-SE-M2를 통해 매니지드 IP67 스위치 제품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8개의 100Mbit 포트 외에도 이 장치는 2개의 기가비트 백본 포트와 함께 제공된다. 그러나 친숙한 매니지드 스위치와 달리 새로운 변형 제품에는 M12 L 코드 전원 공급 장치 커넥터가 제공된다.
또한 이들은 전압 그룹 당 최대 16A를 전송할 수 있다. NAT 라우팅, NTP 및 방화벽이 포함된 향상된 기능 세트는 자동화 셀의 논리적 캡슐화를 가능하도록 한다. 예를 들어, 주소 충돌 없이 동일한 IP 주소를 로컬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같은 과정으로 설치된 사이버 방화벽은 외부 요인으로부터 자동화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