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피랩 코딩교육연구소, 대구·경북 중소·벤처기업 대축전에서 표창 수상
일자리 창출 및 직업교육에 따른 지역사회 기여
김용준 기자입력2021-12-30 14:07:52

(주)비피 권기동 대표가 제 8회 대구·경북 중소·벤처기업 대축전에서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있다(사진. (주)비피) .
대구신문과 대구시·경북도 주최·주관으로 개최된 ‘제 8회 대구·경북 중소·벤처기업 대축전’에서 주식회사 비피(이하 비피랩)가 중소·벤처기업 및 우수기업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소·벤처기업 대축전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지역 경기 침체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키운 대구·경북의 중소·벤처기업들을 발굴 및 시상·독려함과 동시에 경영혁신 우수 사례를 전파해 경쟁력 향상을 돕기 위한 장이다.
이 날 비피랩은 지역경제 모토에 부응하는 대구·경북의 중소·벤처기업으로 선정돼 표창장을 수상했고, 전시부스를 통해 기업 활동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SW교육 키트를 체험할 수 있는 교육현장 홍보의 장을 마련했다.
비피랩 권기동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의 디지털 세상을 맞이하며 SW교육의 중요성은 이루 말할 수 없다”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코딩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주도하고, 내년부터 본격적인 브랜드 파워를 증대하는 것에 초점을 두겠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