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로크웰 오토메이션-코마우, 로봇 통합 단순화 협력 손쉬운 로봇 애플리케이션 설계 및 관리 지원 최난 기자입력2021-04-22 11:28:11

코마우(Comau) Rebel-S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전환 기업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로봇 및 산업 자동화의 글로벌 리더 코마우(Comau)와 통합 로봇 제어 솔루션을 통해 제조 효율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블레이크 모어트(Blake Moret) 회장 겸 CEO는 “산업 기업들은 공정 최적화 및 민첩성을 위해 로봇 공학을 운영에 통합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라며,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코마우의 협력은 프로그래밍 및 라이프 사이클 관리를 단순화해 고객의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마우 파올로 카르마시(Paolo Carmassi) CEO는 “당사의 로봇 공학 및 산업 자동화 전문 지식과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글로벌 역량과 경험을 결합해 고객에게 최적의 통합 로봇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코마우는 모든 산업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입지를 가진 중요한 파트너와 협력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협업에 따라 엔지니어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Logix 기반 컨트롤러를 통해 직접 제어되는 코마우 로봇 암을 포함, 하나의 환경에서 전체 기계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Studio 5000® 자동화 시스템 설계 소프트웨어는 두 개의 서로 다른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해 전통적으로 분리된 기계 제어 및 로봇 시스템을 조정하려는 시간 소모적이고 종종 어려운 작업을 덜어준다. 

 

이로써 기계 제조, 시스템 통합 기업 등은 생산 라인의 디지털 모델을 생성하고 기계 제어 코드를 자동 생성하는 동시에,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Emulate3D 디지털 트윈 소프트웨어와 같은 디지털 엔지니어링 도구를 사용한 개발 및 배포 효율성을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결합된 솔루션으로 사용자는 분석 및 디지털 트윈 도구를 사용함으로써 기계 성능 및 잠재적 생산 최적화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FactoryTalk®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사용하는 제조 현장의 운영자는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라인 및 로봇 제어 시스템을 모두 볼 수 있는 이점을 누릴 수 있다. 공장 내 및 원격 기술자는 두 시스템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하나의 아키텍처만 배우고 유지 관리하면 된다. 또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증강현실(AR) 도구를 활용, 수명주기 및 서비스주기 유지 관리를 개선할 수 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