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라 로보틱스, AI 기반 로봇 레스토랑 오픈 예고
식품산업의 새로운 시대를 열다!
최난 기자입력2021-01-26 17:37:39
날라 로보틱스가 AI 로봇 레스토랑을 오픈한다(사진. Nala Robotics).
날라 로보틱스(Nala Robotics)가 오는 4월 일리노이주 네이퍼빌에 AI 기반 로봇 레스토랑을 오픈, 스마트 키친을 활용한 음식 서비스 비즈니스를 변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AI 기반 로봇 주방은 유명한 요리사의 정통 요리법을 사용해 전 세계 모든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이들은 인간의 접촉으로 인한 오염 없이 소비자에게 다양한 요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독점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덕분에 로봇 요리사에게 주문한 각 주문은 요청에 따라 정확하게 생성된다. 모든 고객들은 자신의 선호도와 요구사항에 맞는 음식을 받을 수 있다. 특정한 수정 사항은 AI 기반 레스토랑에서 날라 앱을 통해 주문하기만 하면 충족된다.
데뷔를 위해 날라는 10개 레스토랑의 메뉴를 하나로 제공할 예정이다. 로봇 주방은 피자 가게, 버거 전문점 등으로, 이탈리아, 태국, 멕시코, 중국, 인도, 지중해, 포르투갈 등 세계 각국의 요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AI 제어 로봇 요리사 덕분에 각 요리는 전 세계 유명 요리사의 레시피로 완벽하게 요리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날라 로보틱스는 일리노이 주 알링턴 하이츠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프리몬트, 하이데라바드, 노이다, 인도 방갈로르, 우크라이나 키예프에 전략 기획 및 개발 사무소를 두고 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