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D/CAM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델켐(주)(이하 델켐)이 고민을 털어놓는 자 모두에게 박카스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 기업은 지난 2020년 동안 CAD/CAM 소프트웨어 공급 및 지원부터 온라인 웨비나, 교육, 스마트공장 구축까지 토털 솔루션을 제시하면서 해당 분야에서 입지를 넓혀왔다. 특히 사용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가지면서 사용의 효율을 제고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왔다.
이번에 준비한 설문조사는 CAD/CAM 소프트웨어 및 구매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더욱 개선된 기술 및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델켐은 CAD/CAM 사용 경험 및 도입 계획부터 소프트웨어 활용 및 구매 시 염려해왔던 부분, 머시닝센터, CNC라우터 장비의 추가 도입 계획까지 고객들의 고민을 파악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스마트공장지원사업(최대 1억 원 무료지원)에 대한 관심까지 파악함으로써 기존의 문제 및 앞으로의 계획을 본격적으로 파악할 것임을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로 인해 참여자들은 그간 높은 가격 및 유지보수 비용, 기술지원의 한계 등의 문제를 제시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대안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델켐은 간단한 형식의 설문조사를 구성, 쉽고 빠르게 기존의 한계를 제시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기업은 올 2021년 사용자들과 더욱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고, CAD/CAM 소프트웨어의 도입을 희망하는 자들을 대상으로 기술 및 교육지원 서비스를 더욱 활성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델켐 관계자는 “기존의 문제 또는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는 기회와 박카스 증정 이벤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사용자들의 의견을 기반으로 기술 및 교육지원을 더욱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