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KIMEX 2020] 진영정밀(주), 체계적인 생산 방식으로 부품 정밀도 높여 주목 열처리 및 도금 등 후처리 공정으로 제품 품질 높인다 최난 기자입력2020-07-27 10:58:45

진영정밀(주) 부스 전경 

 
진영정밀(주)(이하 진영정밀)이 지난 7월 21일(화)부터 24일(금)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0 한국국제기계박람회(KIMEX 2020)’에 참가했다. 이 기업은 절삭가공기계를 이용해 일반 기계부품부터 자동차부품, 중장비부품까지 생산하며 체계적인 열처리, 도금 등의 후처리 공정을 거치고 있다. 동사는 부품의 정밀도를 높일 수 있는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동시에, 대량생산체계를 구축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높은 정밀도가 요구되는 부품을 공급하면서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또한 복잡한 부품의 가공 기술까지도 확보하면서 업계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도 역시 기업이 가진 경쟁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진영정밀(주)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제품을 생산해내고 있다.  

 

특히 업계 특성상 보유한 설비, 가공기술, 전문적인 연구인력 등이 기반이 돼야 하는데, 동사는 이와 같은 부분을 확보하면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동사는 고객들이 요구하는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는 기술과 인력을 바탕으로 수요층을 확대하며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진영정밀 관계자는 “최적의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라며, “체계적인 생산방식으로 부품 정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이날 전시회에서 동사는 최적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한편 경상남도 및 창원시가 주최하고,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주관한 이번 2020 한국국제기계박람회는 ▲금속가공/기계기술 ▲오토메이션/스마트팩토리 ▲측정/검사기술 ▲에너지절감/냉난방기술 ▲부품/소재기술 ▲기타산업기계 등의 분야로 세분화됐다. 전시 측은 행사와 더불어 기계기술세미나 및 신제품발표회를 개최하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데 기여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