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영민에프엔에스 부스 전경
(주)영민에프엔에스(이하 영민에프엔에스)가 지난 7월 21일(화)부터 24일(금)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0 한국국제기계박람회(KIMEX 2020)’에 참가했다. 이들은 여과 및 분리 등의 분야에서 활약해온 기업으로, 국내외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형성해 성장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자동 역세 필터링 시스템을 비롯한 환경관리 등의 기술을 선보이며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기업이 선보인 자동 역세 필터링 시스템은 필터 소모품이 필요 없는 여과 기술로, 도장전처리, 냉각수 등 소모품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동사는 여과를 통한 공정 개선에 힘쓰며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는 데 힘쓰고 있다.

(주)영민에프엔에스가 선보인 필터 소모품이 필요 없는 여과 시스템
영민에프엔에스는 청정한 환경이 중요시되는 현 시장에서 가장 최적화된 시스템을 제안, 다수의 기업들의 공정을 개선하고 있다. 이들은 차별화된 필터 솔루션으로 클린한 환경을 조성하는 동시에, 국내 기업들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동사는 경남·울산 한국폴(주) 대리점으로도 활약하며 세계적인 기술을 접목하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이들은 여과 등의 분야에서 이름을 알린 기업과도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도 성공했다.

(주)영민에프엔에스는 청정도 관리, 환경안전관리 등의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영민에프엔에스 관계자는 “당사는 청정도 관리, 환경안전관리 등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라며, “차별화된 필터 솔루션으로 청정한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폴(주)의 경남·울산 대리점으로서 국내에 차별화된 필터 기술을 접목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경상남도 및 창원시가 주최하고,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주관한 이번 2020 한국국제기계박람회는 ▲금속가공/기계기술 ▲오토메이션/스마트팩토리 ▲측정/검사기술 ▲에너지절감/냉난방기술 ▲부품/소재기술 ▲기타산업기계 등의 분야로 세분화됐다. 전시 측은 행사와 더불어 기계기술세미나 및 신제품발표회를 개최하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데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