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wardX, 비전 가이드 모바일 로봇 위한 시리즈 B 자금 1,500 달러 모금
자금 사용해 지속적인 성장 도모할 계획
최난 기자입력2020-05-06 15:51:27

사진. ForwardX Robotics
비전 기반 자율 모바일 로봇을 개발한 포워드엑스 로보틱스(ForwardX Robotics)가 Series B+ 자금으로 1,500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밝혔다. 베이징에 본사를 둔 회사의 고객으로는 세계 최대의 타사 물류 제공 업체인 SF DHL China가 있다.
포워드엑스는 160개가 넘는 특허를 출원 중으로, 제조 및 물류 회사가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컴퓨터 비전 및 차량 관리 기능을 설계하고 있다. 탐색 및 장애물 회피를 위해 고가의 레이더 및 기타 센서에 의존하는 다른 많은 자율 모바일 로봇(AMR)과 달리, 이 기업은 세그먼트화, 감지, 추적 및 인식을 포함한 기능을 위해 다중 센서 입력과 함께 컴퓨터 비전 및 딥러닝을 사용한다.
포워드엑스 측은 “현재 상태에서 라이더(lidar)는 장애물 감지 및 회피에 사용되는 센서 입력일 뿐이다”라며, “이것은 환경을 이진으로 이해해 단순히 여유 공간 또는 점유 공간을 인식한다. 실제로 이 바이너리 이해는 오류가 높은 비용과 위험을 초래하는 창고 및 제조 공장과 같이 매우 역동적 인 환경에서 혼동되는 것과 같다”고 밝혔다.
한편 이 기업은 이번 모금을 계기로 제품 개발, 국제 확장, 시스템의 생산 및 상용 배치 확대를 통해 Series B+ 자금을 사용,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