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피지, 'SPIFH 감속기' 통해 협동로봇과 상생 도모
본격적인 영업 통해 위상 이어갈 것
최난 기자입력2020-05-04 14:11:04

(주)에스피지가 SPIFH 감속기를 통해 시장에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사진. (주)에스피지)
(주)에스피지(이하 에스피지)가 오랫동안 개발해왔던 감속기를 출시하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소형, 경량, 콤팩트 이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SPIFH 감속기’로 시장에서 위상을 높일 예정이다. 이후 로봇 감속기 시장에서도 국산화의 자부심을 이어갈 것을 밝히며 기대를 모았다.
동사의 감속기는 헬리컬 기어가 활용된 제품으로, 원활한 회전력과 적은 소음을 자랑한다. 큰 힘을 전달할 수 있어 전달장치나 감속기에서 주로 활용되지만, 제작하기가 복잡해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 에스피지는 기술연구소를 통해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수행한 결과, 고효율과 고정밀을 자랑하는 SPIFH 감속기를 출시하며 호평을 받았다.
다양한 서보모터에 간편하게 부착해 활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큰 장점이다. 여기에 높은 토크 용량을 실현하고 있어 사용자는 높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스피지는 세계적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한편 에스피지는 창립부터 국산화를 추진하며 기술 개발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했다. 이로써 현재 높은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으며, 로봇 산업에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들은 자체적인 로봇 감속기 양산 체제를 통해 세계 시장에도 활발히 진출할 계획이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