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킨드레드, 'SORT 3.7'로 자동화 시스템 구축에 앞장선다 서비스센터 및 물류 환경에서 최적의 효율 발휘 최난 기자입력2020-04-23 13:17:14

킨드레드가 새로운 'SORT 3.7' 피스 피킹 로봇으로 자동화를 선도한다. (사진. 킨드레드)


킨드레드(Kindred)가 새로운 ‘SORT 3.7’ 피스 피킹 로봇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로봇 시스템은 전자상거래 서비스 센터 및 창고에서 분류할 수 있는 품목 수를 42% 이상 향상시킨다.

 

연구팀은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로봇이 부품을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계, 처리량, 속도 및 정확성 향상 등을 달성했다.

 

로봇 및 알고리즘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는 것처럼, SORT의 로봇공학 및 기능도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SORT 3.7은 크로스 벨트 또는 봄베이 분류기와 같은 연속 유도 시스템과 통합되도록 최적화돼, 시간당 400개 단위를 일관되게 선택할 수 있다. 

 

SORT가 기본 정렬 시스템과 쌍을 이루면, 서비스 센터는 발송 품목 수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더불어 직원들은 평균적으로 시간당 최대 850대를 배송할 수 있게 된다. 


한편 SORT 피스 피킹 로봇은 선택 및 배치할 항목을 식별, 선택하는 로봇 인텔리전스 플랫폼인 ‘오토그랩(AutoGrasp)’을 사용한다. 이는 비전, 파악 및 조작 알고리즘을 결합해 의류, 폴리백 및 기타 작은 단단한 품목을 처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킨드레드는 최첨단 AI 연구 및 루프인 데이터 방식을 사용, 로봇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더욱 정확한 피킹 시스템을 제안할 계획이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