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엠트론(주), 전남북 영업소 확대 이전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신속한 대응으로 개선된 고객 서비스 제공
정대상 기자입력2019-10-29 09:02:40
LS엠트론 사출시스템사업부 전남북 영업소 확대 이전 개소식 현장(사진. LS엠트론 사출시스템사업부)
산업기계 및 첨단 부품 분야에서 ‘글로벌 초 일류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LS엠트론(주)(이하 LS엠트론)이 지난 9월 27일(금) 사출시스템사업부 전남북 영업소 확대 이전 개소식을 진행했다.
최근 LS엠트론은 전남북 영업소를 교통 허브 지역인 호남고속도로 하남산단IC 인근으로 확대 이전하면서 접근성을 높였다. 해당 장소는 광주권 주요 산업단지에서 15㎞ 이내에 위치한 지점으로, 고객과의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날 전남북 영업소 확대 이전 개소식에는 LS엠트론의 박찬성 사업부장, 현재남 영업본부장, 김성주 국내영업팀장, 김종일 기획팀장 외 관련 담당자들이 참여했으며, 그 외에도 (주)캠스 김정중 회장, 두영실업(주) 정승태 부사장, (주)한도테크 이한수 부사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LS엠트론 사출시스템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전남북 영업소 확대 이전은 영업 및 서비스의 신속한 대응 및 고객만족도 증가를 위해 진행됐다”라며 “이 지역 사출성형 기업에 더욱 개선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