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현대로보틱스, 한-태국 4차산업혁명 쇼케이스 참가 로봇을 활용한 스마트팩토리 구축 사업 확대 의지 피력 최난 기자입력2019-09-27 16:34:47

 

현대로보틱스가 지난 9월 2일 태국에서 개최한 4차 산업혁명 쇼케이스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는 문재인 대통령과 쁘라윳 짠오차 태국 총리 등 양국 정상을 포함해 500여명이 참관했다. 양국 정상이 기업인 행사에 공동으로 참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방콕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본 행사는 스마트팩토리관, 미래자동차관, 스마트병원관, 디지털라이프관, 태국4.0관의 테마로 개최됐다.


현대로보틱스는 스마트팩토리관을 대표해 양국 정상에게 브리핑했으며, 이 자리에서 회사소개와 태국 현지 사업파트너와 함께 로봇을 활용한 스마트팩토리 구축 사업을 확대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태국에는 야스까와, 파낙 등 일본 로봇회사가 시장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현대로보틱스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신규 고객사를 발굴하는 등 태국시장 확대에도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로보틱스는 로봇자동화분야의 선두주자로써, 신뢰성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산업용 로봇 ▲클린용 로봇 ▲자동화 시스템 ▲스마트팩토리 ▲제어기 ▲부가설비를 공급하고 있으며, 세계를 선도하는 로봇종합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