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 ‘NCC 2019’ 메인 스폰서로 참가 CAD/CAM 경진대회의 성공적 개최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 최윤지 기자입력2019-04-26 15:46:18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가 인도네시아 National CAD/CAM 경진대회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다. 사진은 경진대회 수상자들(사진. 한국델켐).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가 지난 4월 6일(현지시각)부터 4일간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지역의 폴리텍대학교에서 진행된 ‘National CAD/CAM Competition 2019(이하, NCC 2019)’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NCC 2019는 학생들의 제조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는 CAD/CAM 능력을 평가하는 경진대회이다. 이번 대회에는 총 42명의 학생이 참여했으며 1등과 2등이 각 1명, 3등이 3명으로 총 5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부상이 수여됐다.


NCC는 디지털 제조 기술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기술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장려하고, 동시에 대회 참여를 통해 기술 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도록 기획돼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는 해당 대회의 메인 스폰서로서 참가해 대회 진행에 필요한 예산 지원부터 대회 심사위원 참가 등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했다.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밤방 누그로호 지사장은 “NCC 참가를 통해 한국델켐의 기술력을 교육 기관 및 학생들에게 홍보할 수 있었다”라며 “한국델켐이 인도네시아 정부에서 인정한 공신력 있는 CAD/CAM 대회인 NCC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는 인도네시아의 제조업 교육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