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우림엔지니어링, 압출성형기 분야의 올인원 서비스 제안 압출성형기 생산 효율 개선 위한 전략적 리페어 사업 추진 정대상 기자입력2017-08-31 11:46:44

우림엔지니어링이 압출성형기 리페어 사업을 본격화한다.

 

중국 티다이(T-DIE) 최대기업 JCTIMES의 국내 지사이자, 플라스틱 압출성형기 종합 컨설팅 업체인 우림엔지니어링이 압출성형기 리페어 전략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 2015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플라스틱 압출성형기 컨설팅에서부터 설치, 시운전 및 사후관리까지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전문기업으로, 특히 30년에 달하는 고경력 엔지니어의 오퍼레이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압출성형기와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안하고 있다.


우림엔지니어링 박성구 대표는 “수년간 국내외를 아우르며 지속적으로 축적해온 노하우를 통해 압출성형 관련 제품 생산 과정 및 순서 등 기술적 노하우를 제공하고, 또한 기계 설비 및 사후 A/S까지, 시스템 전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현재 동사는 ‘동종업계 최고의 기술협력업체’라는 슬로건 아래 다각화된 컨설팅 서비스를 제안하고 있으며, 최근 오랜 기간 사용으로 인해 노후화가 진행된 압출성형기의 생산량 및 성형품 품질 향상을 위해 저비용으로 고효율을 달성할 수 있는 압출성형기 업그레이드 및 리페어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박성구 대표는 “현 시점에서 우림엔지니어링의 특화된 전략 사업이 틈새시장 공략에 성공한 것으로 판단된다”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당사의 사업 전략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