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TCC동양,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최윤지 기자입력2017-07-25 18:10:37

동양.jpg

 

TCC동양은 1959년 7월 국내 최초로 주석도금강판을 생산하기 위해 설립된 기업으로 지난 7월 16일(일) 창립 58주년을 맞았다.


창립기념식은 포항과 서울 두 곳에서 열렸다. 7월 17일(월) 오전 서울 TCC아트센터에서 열린 창립기념식에서 손봉락 회장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100년 기업을 향한 재도약을 약속하는 인사말을 전했다. 손 회장은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 새로운 사업기회를 찾고, 도전하는 일을 멈춰서는 안 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어 조석희 사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조속한 경영 정상화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 나가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기업의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새롭게 변모하는 미래를 위해 ‘승풍파랑(乘風破浪)’을 강조하며, “위기에 더욱 강해지는 TCC동양 고유의 역량을 결집해 나가자”고 다짐했다.


이에 앞서 포항에서는 7월 14일(금) 오후 창립기념식이 열렸다. 이날 창립기념식에서는 박광영 포항 총괄임원이 기념사를 통해 “불확실성이 높은 상황 속에서도 전사적으로 생산성 향상과 품질 강화를 추진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진행된 창립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상, 칭찬경영상, 스마트러닝우수상을 포함한 사내 포상도 진행됐다.

 

TCC동양 www.tccsteel.com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