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금형 관련 부품의 선두주자 성민엔지니어링 이성운 기자입력2017-05-27 17:14:00

2000년 설립 이후 금형 관련 부품의 국산화를 이룩한 성민엔지니어링이 2017 부산국제기계대전(BUTECH 2017)에서 자사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이날 성민엔지니어링은 동사의 ▲금형 데이트 마크 세트 ▲냉각 홀 고정마개 ▲하이센터(셋팅바) ▲에어밸브 ▲미니 슬라이드 코어 유닛 ▲비산 가이드 등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동사가 소개한 금형 데이트 마크 세트의 경우 플레이트면 교환형, 파팅면 교환형, 3단 볼프란자형으로 나눠진다.

플레이트면 교환형은 볼프란자를 사용해 위치결정이 정확하고 부드럽게 작동하고 고온 및 가스에 대한 내구성이 뛰어나며, 데이트마크세트의 내측 회전접촉면에 가스벤트용 단차를 가공해 가스가 다량배출되는 수지를 사용하는 금형에서도 원할한 작동을 자랑한다.

 

파팅명 교환형은 내측 Core 교환이 파팅라인에서 가능한 제품으로 금형이 사출기에 장착된 상태에서도 내측 Core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여러개의 금형 데이트 마크가 필요없으므로 금형내 공간 확보가 용이하다. 

 

한편 올해 8회를 맞이한 부산국제기계대전은 30개국 500여 곳의 국내외 유수 기업이 참가하는 동북아시아 대표 기계산업 전시회로, ▲공장자동화 ▲로봇 ▲스마트공장솔루션 ▲3D프린팅 ▲공장용품 ▲기계기술 ▲금형산업 ▲플라스틱·고무산업 ▲공구·제어계측기기 ▲부품·소재산업 ▲신재생에너지·환경산업 등 15개 분야의 산업용 기계 및 부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