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씽크로보틱스 차세대 소프트웨어 공개
자동화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인 인테라5(Intera5) 발표
정대상 기자입력2017-03-03 17:27:50
리싱크로보틱스(Rethink Robotics)가 단일 로봇 컨트롤러로 시스템을 연결하는 동종업계 최초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인테라5(Intera5)를 소개했다.
인테라5는 최신 버전의 리싱크로보틱스 소프트웨어보다 더욱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기존과 다른 새로운 방식의 접근을 통해 제조업체들이 로봇들을 컨트롤하거나, 워크셀을 조정하고, 관련 데이터를 수집하도록 도와준다.
리싱크로보틱스 측은 인테라5 출시를 통해 세계 제조업체들 간의 마찰영역을 없애고, 새롭고 저렴한 자동화 시스템 구축을 위한 가능성을 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씽크로보틱스의 스캇 에커트 CEO는 “인테라5는 고객들이 스마트팩토리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업계 최초로 성공적인 산업사물인터넷(IIoT)으로의 게이트웨이를 제공하며, 즉각적인 가치를 창출한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그는 “제조업체들은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으면서도 보다 민첩하게 공정 레이아웃을 구성하기를 요구한다”라며 “인테라5는 기존의 워크 셀을 연대화하고, 이를 통해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배치시간은 대폭 줄일 수 있다. 사용자들은 인테라5가 탑재된 로봇으로 컨베이어와 장비, 그리고 기타 기계들을 컨트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