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74년부터 센싱 기술 분야 선도
키엔스코리아(주)(이하 키엔스코리아)는 1974년 이후 꾸준히 성장해 전 세계 공장 자동화 및 검사 장비 개발, 제조 분야에서 혁신적인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동사의 생산 제품으로는 바코드 리더기, 레이저 마킹기, 비전 시스템, 측정 시스템, 마이크로스코프, 센서 및 정전기 제거 시스템 등이 있는데, 기술력을 인정받아 전 세계에서 다양한 수상 경력을 쌓았다.
동사는 특히, 포브스의 ‘글로벌 혁신 기업(World’s Most Innovative Companies)’, 비즈니스위크의 ‘최고 가치 1,000대 기업(1,000 Best Valued Companies)’, 니케이의 ‘일본 내 상위 10대 우수 기업(Top 10 Excellent Companies in Japan)’ 등과 같은 권위 있는 시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R&D 투자 집중해, 업계 선도하는 제품 개발
케이엔에스코리아 제품 개발팀의 모토는 ‘세계최초·최고속도·동급최고’이다. 이를 방증하듯 R&D 팀은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기 위해 끊임없이 제품 성능을 개선하고 있으며, 다목적 용도로 제품을 제작해 모든 산업 분야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는 제품을 생산한다. 또한 30년 이상의 현장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관련 업계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술력과 노하우를 신제품에 녹여낸다.

제조, 연구 및 개발을 위한 제품
이와 같은 우수한 제품 중 고정밀 검사가 가능한 제품을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에 출품할 예정이다. 출품 예정 모델은 다양한 검사 및 해석 요구에 대응하는 첨단 화상 및 측정 성능을 보유한 VHX 시리즈, 3D 표면 데이터를 단 4초 만에 측정하는 VR 시리즈, 놓고 누르는 것만으로 치수 측정이 가능한 IM 시리즈 등 기존 모델과는 차별화된 혁신적인 제품들이다. 이러한 동사의 혁신적인 제품은 미래 시장 수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노력의 결실이다.

디지털 마이크로스코프 원 샷 3D 형상 측정기 이미지 치수 측정 시스템
글로벌 기업, 경쟁력 유지 위해 키엔스코리아와 협력 관계 유지
키엔스코리아의 자랑거리는 우수한 기술력에 그치지 않고, 고객 지원까지 아우른다. 동사는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을 해결하고 기술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세일즈 엔지니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오늘날 키엔스코리아는 100개국에 200개 이상의 영업소를 갖고 있고, 이러한 인프라를 통해 200,000명이 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장 자동화 분야에서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성장했다.
한편, 아시아 대표 금형 전문전시회인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INTERMOLD KOREA)가 오는 2017년 3월 7일(화)부터 11일(토)까지 5일간 일산 KINTEX 전시장에서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인터몰드코리아는 지난 회에 이어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KOPLAS)’와 ‘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등 정부지원 3대 연관산업 전시회가 동시 개최돼, 금형 뿐 아니라 연관·수요산업을 동시에 아우르는 사상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