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별
[인터몰드코리아 2017] 앤에스코리아, PCD 볼 엔드밀의 버전 업(Virsion UP) 선보여 초경합금, 프리하든강, 고경도강의 경면사상 실현하다 최효진 기자입력2016-12-12 17:57:56

앤에스코리아는 이번 2017 인터몰드코리아를 통해 기존에 주로 초경합금에만 사용하던 PCD(다결정 다이아몬드)엔드밀을 프리하든강, 고경도강도에도 사용이 가능한 볼 엔드밀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일 모델은 보다 안정적인 표면조도를 얻기 위한 독특한 툴 형상을 가지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엣지 디자인을 통해 안정적이며 고품질의 표면조도를 얻을 수 있다.



PCD 볼 엔드밀


PCD엔드밀은 공구표면에 PCD코팅을 해 더욱 깔끔한 품질을 얻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구로, 동사는 보다 완벽한 품질을 위해 가공기술을 연구한 끝에 절삭가공을 통한 나노레벨의 품질을 실현시켰다.


한편, 아시아 대표 금형 전문전시회인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INTERMOLD KOREA)’가 오는 201737()부터 11()까지 5일간 일산 KINTEX 전시장에서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인터몰드코리아는 지난 회에 이어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Koplas)’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등 정부지원 3대 연관산업 전시회가 동시 개최돼, 금형 뿐 아니라 연관·수요산업을 동시에 아우르는 사상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