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이래 사출금형과 다이캐스팅 금형의 부품코어를 줄 곧 제작해온 블루코어(주)가 오는 2017년 3월 7일(화)부터 11일(토)까지 5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INTERMOLD KOREA)’에 참가해 높은 기술력이 깃든 게이트 코어제품을 선보이며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동사는 ‘보다 빠르게, 보다 정확 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인서트코어를 비롯해 경사코어, 직상코어, 슬라이드코어, 와이어경사코어 등 다양한 종류의 코어를 생산·공습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1:1 고객 맞춤형 주문생산체제를 갖춘 동사는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인재 양성, 폭넓은 기술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대의 금형부품코어 선두자로 우뚝 서고 있다.
인터몰드 전시회를 앞두고 블루코어(주)의 한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금형부품코어 업계를 선도하는 당상의 위용을 드러낼 것”이라고 포부를 밝히며 “앞으로 블루코어(주)는 경쟁력있는 제품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활약해 글로벌 수출기업으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 대표 금형 전문전시회인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INTERMOLD KOREA)’가 오는 2017년 3월 7일(화)부터 11일(토)까지 5일간 일산 KINTEX 전시장에서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지난 회에 이어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Koplas)’와 ‘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등 정부지원 3대 연관산업 전시회가 동시 개최돼, 금형 뿐 아니라 연관·수요산업을 동시에 아우르는 사상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