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우금형, 공주대 공과대학과 산학협약 체결
삼우금형, 공주대 공과대학과 산학협약 체결
임단비 기자입력2016-09-28 15:49:48

<사진제공. 공주대학교>
충남 당진에 소재한 플라스틱 사출금형 제작 기업인 삼우금형이 공주대학교 공과대학과 지난 9월 21일 공과대학 회의실에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신뢰를 바탕으로 산학협력의 연계적인 발전과 미래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기술 인력의 양성·확보 및 사회발전에 공동 노력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하고 함께 노력키로 했다.
이날 최병관 공과대학장은 “이번 협약이 취업과 학업 병행의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 수도권에 가까운 공과대학의 지역특성을 이용해 양 기관이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삼우금형 박성정 이사는 “졸업 후, 바로 취업으로 이어지는 마이스터 고교의 특성상 진학을 희망하는 졸업생들의 학업연계가 큰 고민이었는데, 가까운 지역에 위치한 공주대학교에서 일학습병행제 사업을 시행하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일과 학습을 병행하기를 원하는 직원들에게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힌편 이날 협약식에는 공과대학 최병관 학장을 비롯해 김승겸 일학습병행 듀얼공동훈련센터 총괄교수, 금형설계공학과 최계광 교수, 이충화 행정실장, 주말교육지원부 김소형 팀장, 삼우금형 박성정 이사, 권선혁 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의견나누기
회원로그인